before after /// before after 1, 2차이로 지고 이기고 하던 게임이 후반가면 그냥 그런거 상관없이 미쳐날뛰던건 예전에도 그랬지만.. 좀 심하네요. 종족 더 나오면 상점이 혼잡스러워질거라 생각했는데, 한 게임에 나오는 종족 제한둬서 완화됐네요. 그건 좋은듯 합니다. 그런데 저 앵무는 진짜 어이가 없네요. 누가 생각하고 넣은거지. 그놈의 내부 테스트에선 저걸 제대로 써먹은 사람이 없었나.
호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6-12 18:45:39 (IPCode: ipTh071cO4Vc6) 야수 풀린 판은 5성 빨리 찍으면서 앵무 미리 찾아놓고 5성에서 골드린 찾으면서 리븐이랑 야수 낑겨 넣으면 무쌍 입니다 천멀 너무 날먹이라고 야생 보내놓고 2성 앵무가 죽메 시너지로 다 터뜨리고 다니는데 테스트 안해봤나 싶습니다 죽메 앵무덱 생기면서 선공권이 중요해 지니까 일리단이 의문의 떡상한건 덤... 야수 풀린 판은 5성 빨리 찍으면서 앵무 미리 찾아놓고 5성에서 골드린 찾으면서 리븐이랑 야수 낑겨 넣으면 무쌍 입니다 천멀 너무 날먹이라고 야생 보내놓고 2성 앵무가 죽메 시너지로 다 터뜨리고 다니는데 테스트 안해봤나 싶습니다 죽메 앵무덱 생기면서 선공권이 중요해 지니까 일리단이 의문의 떡상한건 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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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댓글 쓰러가기천멀 너무 날먹이라고 야생 보내놓고 2성 앵무가 죽메 시너지로 다 터뜨리고 다니는데 테스트 안해봤나 싶습니다
죽메 앵무덱 생기면서 선공권이 중요해 지니까 일리단이 의문의 떡상한건 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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