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좋은 약 3개 팔려고 왔습니다.

 

장우산 작가의 글이야 모두들 알고 계실테고..

 

나만 당할 수 없지

 

 

첫번째는 'Lab no.9'님의 '후작가의 망령재림'입니다.

 

3월 6일의 마지막 연재로 7월 2일까지 4달간의 휴재... 7월 2일에 곧 돌아온다고 공지했으나 기약 없는..제발 장우산 MK.2는 안돼는데

 

소재가 나름 신선하고 주조연 모두 매력적이라서 계속 선호작에는 들어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위대했던 네크로맨서가 복수를 위해 돌아오는데 너무 늦게 돌아와서 원수들은 다 죽어 없어지고.. 거기서부터 시작하는 글입니다.

 

 

 

두번째는 '강철신검'님의 '전생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하지만 취향에 안 맞는 사람도 많은 강철신검님의 연작 소설입니다.

 

초기작인 헤르메스부터 안드로메다, 더 어비스 등등 전체적인 세계관이 쭉 이어지는데요. 주인공의 슈퍼갑질과 전세계 또는 우주적인 음모론을 탐닉할 수 있는 글입니다.

 

단점이자 장점이라면 비슷한 전개의 반복과 주인공들이 성격과 행동이 비슷비슷한 점이 있겠네요.

 

전생자는 현재 월간연재중입니다. 강철신검님의 경우는 원래 꾸준히 연재주기를 지켜주시는 편이었는데 최근 건강사정으로 연재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화범'님의 '각성했더니 충동장애로 사회생활 망한 썰'입니다. 

 

흔하디 흔한 이능력 각성 헌터물이지만 작가님이 맛깔나게 글을 쓰셔서 술술 읽혔던 글입니다.

 

주인공이 똘끼 있는 짓을 하고 그걸 겨우겨우 수습하거나 헤쳐나가는 게 재미였지요(과거형)

 

6월 20일부터 유료화 되었는데 그 전에 꾸준히 매일 1,2편 씩 연재하던 페이스가 갑자기 뚝 떨어졌습니다.

 

현재는 주간연재 중이네요. 얼른 페이스를 되찾고 매일 또는 주 3~5회라도 연재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