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6렙이 되서 각성을 했습니다. 각성 후 돈을 모아서 단델각성무기를 사려고 했습니다만.... 그건 어림 반품어치도 없는 이야기라는 것을 알아버리고 말았죠. 결국 유 녹색 각성무기 하나 구입하고, 주무기는 고 리베르토까지 강화하고, 보조무기도 고 강철단검 강화한채로 돈만 꾸역꾸역 벌고 있었는데... 

 

일끝나고 접속해서 한 세시간 깨작깨작 하는걸로는 뭔가 돈벌기도 힘들고.... 사냥도 보통 30분만 해도 지치더군요(...) 결국 모은돈은 랏항구 퀘스트 하려고 범선 2억5천 예구하는데 써버렸습니다.(!!)

 

 그나마, 이벤트로 나오는 것들 파니 돈이 좀 되어서, 2억으로 뭔가 악세라도 마련하려고 보니... 고 슐츠 허리띠가 6천, 광 푸른산호초 귀걸이가 3천이라서 -> 귀걸이 2개 맞추고 허리띠 맞추면 귀걸이에서 공격력 6 허리띠에서 공격력 4 올라가니... 대충 10넘게 올라가겠네! 하면서 예구를 걸었는데... 안사집니다(...)

인터넷을 뒤져가면서 보니, 고슐츠 허리띠 예구하려면 액정가는 6천이지만, 예구가는 1억5천이 최소라고 하더군요. 광 푸른산호초 귀걸이도 3천자리를 4천에 예구 걸어놨는데도, 안사지고....

 

레벨업을 하려고 마음먹고 사냥을 시작했는데, 하루 30분 하기도 어렵습니다. 지칩니다 매우(...) 왜죠? 늙어서? 거기다 경험치는 쥐똥만큼도 안올라!

 

아무튼, 뭔가 정붙일데가 애매한 게임입니다. 마치 황야에 버려진채로 멍때리고 있으면, 하루하루 접속시에 선물만 타먹는 게임이랄까 (...) 랏항구 퀘스트 다하고 돌아와서, 범선에서 낚시로 전문2까지 찍고나니 왠지 접속하기도 귀찮아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