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너프 받은게 맞아요 맞는데

그래도 단체 이동이라는 궁의 특성 때문에 아직도 팀 게임에선 가치가 있는건 당연한거고

그거 말고도 아직 쓸만한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라이즈 변경안의 골자는 딜 세지고 쉽게 할 수 있는 대신

실드 없애고 w의 속박을 e랑 콤보로 해야 하게 만든건데

이 딜뻥 체감이 생각보다 꽤 큽니다

그러니까 일종의 누커로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제가 해보면서 나온 가장 좋은 장면은

3코어 대천사,로아,데켑 나오고 나서부터

순간적으로 적 딜러를 빡 녹이는 그런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각이 그냥은 안 나오고요

앞점멸 쓰고 확 붙어서 급 누킹을 해야 하는데

탐켄치 같은 옆에서 살려줄수 있는 애가 붙어있지 않는 등 각을 잘 봐야죠

진짜 몸 약한 애들은 뿅 나타나는 순간 녹는거 순식간이고  그 후 살아서 다음 쿨까지 돌리면 그 한타는 그냥 대승

 

실드 없어져서 팔다리 잘렸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대신 잘 듣는 송곳니를 달아줬다고 할까요?

진짜 앞 점멸 각만 예쁘게 들어가서 적 죽이고 나오면 그 딜뽕맛이 장난 아니긴 합니다

 

르블랑처럼 빠지고 넣고 할 수 있는 이동기가 없기 때문에 각을 상당히 섬세하게 봐야 한다는 점 등

어려운 면도 많고 실드가 없어져서 진짜 하기 싫어질 정도로 너프 된 것도 사실이긴 한데

또 나름의 장점이 없냐면 그렇진 않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