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재밌게 리메이크가 되었는데

우선 광역(이라기엔 좀 좁지만) 스턴을 걸 가능성이 생겼다는것

순간 받는 데미지를 확 줄일 수 있는 방어태세

궁을 이용한 변수

 

그냥 좋아졌어요 확실히

아직은 여러가지 방향으로 연구가 필요한 느낌이라 템트리는 유동적이지만

여전히 트포는 무조건 코어템이고....

 

제일 달라진건 무조건 흥해야 쓸만 하다 싶었던 예전과 달리

지금은 조금 말려도 상황에 따라 금방 다시 치고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점?

q 초기화로 연속 킬 먹고 나면 진짜 어지간히 망했어도 금방 템 퐁퐁 나오는데 이건 뭐...

 

할 수 있는 플레이의 가지수가 늘었기 때문에 신경 쓸게 많아지긴 했지만...

내가 이 챔프를 들고 캐리해야 겠다라는 의미에선 하기 편해졌다고 까지 좀 느껴집니다

대놓고 op가 됐다고까진 생각하진 않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