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란방패

미니언 평타 추가 피해 5

%체젠이 아니라 고정 수치 체력회복​

 

2. AD/AP/탱커용 최종방어템

AD: 수호천사(조합템이 AD로 변경)

AP: 존야의 모래시계(변경X)

탱: 가고일 석판(신규)

 

3. 체력 -75 대신 물방+10​

망자의갑옷, 태양불꽃망토, 란두인의 예언, 정령의형상(이건 마방)​

 

4. 심연의 홀은 탱커용, 밴시는 AP용에 맞춰 하위템 변경

심연의홀(망령두건+음전자)

밴시의장막(악마의마법서+음전자+고서)

 

 

5. 기타 워모그와 신 마방템인데 이건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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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의 의도는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 CS 먹기 좋게 바꿔 도란방패 선템도 나오도록 변경.

- 최종방어템을 AD/AP/탱커에 따라 다르게 가도록 변경.

- 첫 방템을 특정 방어에 취약하게 만들어 딜템-방템-방템의 딜탱은 중간에 약한 구간을 만들어 딜탱너프.

- 탱커가 스플릿푸쉬를 하려면 즈롯차원문, 한타지향이면 가고일석판으로.

- 심연과 밴쉬 스왑으로 보다 역할에 맞도록 변경.

 

 

탑은 AD딜탱이 주류가되어 딜템-수호천사-마방템 순서가 될듯합니다.

탱정글은 사장될것으로 보이고(...) AP정글러가 대세가 될듯.

미드에는 딜밸런스상 AP가 주류가 될 수 밖에 없고, 1~3템으로 밴쉬부터 가는게 뜰거 같네요.

원딜은 상대서폿이 레오나같은 경우 아예 도란방패로 시작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딜은 열광으로 하고 전쟁광의 환희를 배제하는 타입이랄까요.

탱서폿은 상당히 뜰것으로 보입니다. 마방템이 팀의 딜을 늘리고 싶으면 심연의홀, 팀의 방어력을 늘리고 싶으면 솔라리. 여러 아이템에서 쿨감 10%씩 챙겨주기 때문에 가고일 석판을 선으로 가면 죄다 알리같은 플레이가 가능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