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e380308d2c5bdc5495d73ada0495af1_1593693
4e380308d2c5bdc5495d73ada0495af1_1593693
 

데레 후레 - 천장

밀리 히메 - (곧)천장

....-_-

뭐 예쁘니 됐나...

 

 

 

이래저래 바쁜 와중에 데레도 짬내서 랭크 다 올리긴했는데,

랭크 올리면서 포인트 쌓는게 정말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충 이런 유닛으로 했던거 같은데..?

하고 돌려보면 103%, 98% 찍혀서 엄청 당황했습니다.

 

모든 부스 활용해서 랭크는 올렸는데

sss찍을려면 유닛을 싹 엎어야겠더라구요.

특히 스킬 이해도가 부족한 레조/심포니 쪽이 문제네요.

그랜드 유닛 구성 할 때 곡 길이에 맞춰서 스킬 한번에 다 중첩되도록 구성하니까

피아노 난이도로 400만점 이상 찍히고 그러던데 ㅡㅡ;

 

전에 세린님이 알려주신 이벤트 곡 유닛구성 페이지는 종종 확인하고있는데,

실제로 스코어링 하이랭크 유닛구성과는 꽤 차이가 있더라구요.​ 

혹시 최근 유닛구성 트렌드나 해답에 가까운 팁(..) 알려주시거나 알 수 있는 홈페이지 있을까요..

 

4e380308d2c5bdc5495d73ada0495af1_159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