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 내역 반영하고, 새로운 6성 용사 6명 추가했습니다.

 

아래는 밸런스 패치에 따른 변경 전/후 비교입니다.

 

아칸

변경 전 : 3-체인 사용 시 아군 전체에 자기 공격력의 50%만큼 방어, 저항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이미 이로운 효과를 받고 있으면 매 타격마다 공격력의 50% 만큼 피해를 주는 전격 구체를 5개 소환합니다.

변경 후 : 3-체인 사용 시 아군 전체에 자기 공격력의 30%만큼 방어, 저항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이미 이로운 효과를 받고 있으면 매 타격마다 공격력의 40% 만큼 피해를 주는 전격 구체를 2~4개 소환합니다.

 

이몽룡

체력: 2722 -> 2312

변경 전 : 다른 아군이 블록을 사용한 후 발동하는 마패분신술은 분신들이 2회 공격합니다. 분신에게 공격당한 적은 5초간 공격력이 150만큼 감소합니다.

변경 후 : 다른 아군이 블록을 사용한 후 발동하는 마패분신술은 분신들이 2회 공격합니다. 분신에게 공격당한 적은 5초간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비비안

변경 전 : 사용 시 체인에 따라 (33/66/100)% 확률로 궁극의 마검을 소환해 공격력의 380%만큼 마법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변경 후 : 3-체인 사용시, 궁극의 마검을 소환해 공격력의 38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3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하고, 적에게 공격받는 즉시 반격해 궁극의 마검을 다시 소환합니다. (반격은 최대 2회 발동)

 

베인

변경 전 : 같은 체인을 두 번 사용하면 3-체인을 추가로 발동합니다. 동시에 5초간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변경 후 : 파멸의 기둥으로 적을 공격한 후 다른 아군이 3-체인을 사용하면, 공격력의 150%만큼 무속성 피해를 주는 지옥의 기둥 다섯개를 불러냅니다. 파멸의 기둥으로 공격한 적에게 공격받을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이 5초간 2% 상승합니다. (2초에 1회 발동)

 

 

 

새로 추가된 용사들 개인적인 인상입니다.

 

​우지멘트

아무래도 워리어형 히카리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히카리와 같이 세우고 공속 버프 걸어주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냐

얘는 잘 모르겠는데 해로운 상태 면역이라는 걸 보면 크림이나 사스콰치의 새로운 카운터가 될 법합니다.

 

니븐

이동 불가가 크게 의미 있을지 의문인데다 추가 피해가 아군 3-체인 한정이라서 사용하기 굉장히 까다로울 것처럼 보이네요.

 

센티널R

헌터계의 아칸 혹은 릴리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체인 퍼센테이지가 달타냥과 문덕보다 높은데다가, 추가 공격이 들어가는게 매력적이네요. 근데 공격력이 헌터 중에 제일 낮은게 함정.

 

나즈룬

​새로운 보조계 위자드... 공격력이 낮을 것 같은데 모든 야수가 나오면 450%니까 상당히 강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귀향 다음으로 공격력이 낮습니다 (...) 대신 피통과 마방이 상당하네요.

 

슈타인

나이팅게일에 우파를 섞으면 이렇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별로 좋아보이진 않는군요.